온라인 모의고사 - 굴삭기운전기능사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문제은행 검색

온라인 문제은행 추천! - 기출넷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문제은행을 이용해 보세요
온라인 모의고사 - 굴삭기운전기능사

온라인 모의고사 - 굴삭기운전기능사

실제시험처럼 풀어보자!

 

굴삭기운전기능사 필기시험 준비!!

  

아직도 책으로 공부하시나요? 이제는 인터넷으로 무료로 간편하게 준비해보세요.

 

*** 적중률 100%ㆍ합격보장 ***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하게 60문제를 풀어보고, 모의합격여부를 바로 확인해 보세요.

 

문제가 랜덤으로 출제되어 매번 모의고사를 치를때마다 새로운 문제구성으로 풀어볼 수 있습니다.

 

본 시험은 아래와 같은 유형과 구성에 따라 60문항, 총점 100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굴삭기운전기능사
    • 공통 과목(4지1답) 60 문항 (각 문항당 약 1.7점)

합격 기준은 60점(정답 36문항) 이상입니다.

 

시험 시간은 60분 입니다.

 

정답을 체크하신 후 하단의 '다음 문제' 버튼을 클릭하셔서 다음 문제로 이동하세요.

모든 문제의 정답을 체크하신 후 마지막 문제 또는 답안지 페이지 하단의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작성하신 답안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성적 결과는 답안지 제출 즉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약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서비스 이용에 아무런 제약이 없으므로,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굴삭기운전기능사 필기검정 과목은 '건설기계기관, 전기 및 작업장치, 유압일반, 건설기계관리법규 및 도로통행방법, 안전관리'입니다.

운전면허 케이알에서는 과목별 문제 분류가 어려워 공통 과목으로 등록하였습니다. ​

 

굴삭기운전기능사는 '건설' 직무분야, '건설기계운전' 중직무분야 기능계 기능사 등급 국가기술자격입니다.

2012년부터 자격검정은 수탁기관인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한국기술자격검정원에 재위탁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술자격검정원에서는 상시검정으로 자격검정을 시행하고 있으며, 기출문제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수록한 기출문제의 원저작권은 한국산업인력공단 및 한국기술자격검정원에 있습니다.​​ 


모의시험을 치를 준비가 되셨으면, 아래 목록 중 응시하고자 하는 모의시험의 종류를 선택하신 후 시험시작 버튼을 클릭하셔서 온라인 모의시험을 시작하세요.

 

모의고사 40제 응시종별 선택
굴삭기운전기능사

회원로그인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