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모의고사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문제은행 검색

온라인 문제은행 추천! - 기출넷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문제은행을 이용해 보세요
온라인 모의고사

온라인 모의고사

실제 시험처럼 풀어보자!

 

운전면허 학과시험 및 각종 자격증 준비!!

  

아직도 책으로 공부하시나요? 이제는 인터넷으로 무료로 간편하게 준비해보세요.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하게 문제를 풀어보고, 모의합격여부를 바로 확인해 보세요.

 

문제가 랜덤으로 출제되어 매번 모의고사를 치를때마다 새로운 문제구성으로 풀어볼 수 있습니다.​

 

*** 적중률 100%ㆍ합격보장 ***

 

2018년 6월 19일 개편된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은행 1,000문제 100% 수록! 100% 적중!

새로운 도로교통법령과 교통환경 변화에 맞추어 2018년 6월 19일 개편된 문제은행 1,000문제를 정확히 반영하였습니다. 

 

2018년 1월 2일 개편된 이륜자동차(2종 소형, 원동기장치자전거)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은행 500문제가 반영되었습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시행한 지게차운전기능사, 굴삭기운전기능사 기출 문제를 100% 수록하였습니다. 

2012년부터 자격검정은 수탁기관인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한국기술자격검정원에 재위탁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술자격검정원에서는 상시검정으로 자격검정을 시행하고 있으며, 기출문제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2004년 2월 부터 2016년 1월까지 수행 된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시험 기출문제를 수록하였습니다.

한식, 중식, 일식, 복어 등 조리기능사등 모든 조리 기능사 필기 과목은 동일한 문제로 시험이 치루어 집니다.

중식, 일식, 복어 등 조리기능사 자격을 위하여 공부 하시는 분들께서도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기출문제를 이용하여 공부하시면 됩니다.

과목명은 여러가지지만 필기 부분은 공통적으로 시험을 치루게 되므로 저희 운전면허 케이알에서는 한식조리기능사라고 표기하였을뿐 중식, 일식 등 모든 조리 기능사 필기 자격 기출문제와 동일합니다.


아래 시험 종류 중 모의시험을 치르기 원하시는 시험명을 클릭하시면, 해당 시험의 온라인 모의시험으로 이동합니다.

  1. 자동차운전면허
     
  2. 지게차운전기능사
     
  3. 굴삭기운전기능사
     
  4. 한식조리기능사
     

회원로그인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